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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님 프레미에르 비죵-다양화된 데님 시장 비젼 제시
창의적이고 선별적인 프리미엄 제품 제안, 체험적 측면 강화 프로그램 운영
등록날짜 [ 2016년11월28일 19시1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제19회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이 좀 더 체험적 측면이 강화된 완전히 새로운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지난 11월 2일부터 3일까지 파리 이벤트 센터(PEC)에서 개최됐다.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 전시회가 세계 패션과 창의성의 중심지인 파리에서 다시 개최돼, 전시업체들에게 새로운 바이어들과의 만남의 기회 및 패셔너블한 하이엔드 시장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이번 전시회는 'Tomorrow is Calling'이라는 주제로, 국제적이고 다양한 세대의 데님 커뮤니티에 대한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의 새로운 목표와 약속을 전달하며, 새로운 도약에 활력을 불어 넣은 전시회로 평가 받았다.

점차 다양화되는 국제 데님 시장의 새로운 시도에 창의적인 프리미엄 제품과 미래 전망적 분석을 제시한 이번 전시회에는 80여 개 전시업체가 참가했으며, 2300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데님 트렌드 공간에서는 새로운 데님 트렌드 미팅과 세미나를 통해 프레미에르 비죵 패션팀이 분석한 18춘하시즌 패션 트렌드가 소개됐다.

스포츠 웨어 인터내셔널과 파트너쉽으로 구성된 Share & Shake 데님 섹션에서는 데님 시장의 구조적 변화와 데님 산업의 미래 과제에 대해 공유하는 역동적이고 상호적인 토론이 진행됐다.

또한, 프레미에르 비죵 마캣에서는 영감을 얻고 새로운 소싱을 위해 이탈리아 Denim Boulevard와 공동으로 런칭한 오리지널 컨셉을 소개하는 공간이 마련됐다.

이번 전시회에는 데님 전문업체, 창의적인 프리미엄 고급 브랜드, 주요 유통사, 독립 스타일리스트, 명품 브랜드 등 1,225 업체에서 온 2,300여 명이 방문했다. 방문객 중 78 %는 해외 방문객으로 2015년 11월 전시회(74%)보다 소폭 증가했다.

프랑스가 22%로 선두를 차지했으며, 터키 15%, 이탈리아 9%, 영국 8%로 뒤를 이었으며, 대부분 유럽 국가가 방문객 참가 상위 10개 국가에 랭크됐다. 게스, H&M, 자라, 갭, 휴고 보스, 베네통, 에스까다, 리바이스, 타미힐피거, 팀버랜드 등 많은 브랜드들이 방문했다.

한편, 차기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은 2017년 4월 26-27일과 11월 2-3일 파리 이벤트 센터(PEC)에서 개최된다. 두 전시회에서는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 10주년을 기념하는 화려한 행사가 데님 커뮤니티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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