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베스트뉴스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96NY, 멜로디데이와 함께 겨울 뉴 컬렉션 선보여
등록날짜 [ 2016년11월07일 14시2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주)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나인식스뉴욕(96NY)'이 걸그룹 멜로디데이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2016 겨울 뉴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인식스뉴욕은 16 FW 시즌을 맞이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20-30대를 위해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로 브랜드를 재정비했으며 이에 맞춰 이번 시즌, ‘MAKE YOUR LIFE’라는 컨셉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어나가고 라이프를 즐기는 여성을 보여주고자 걸그룹 멜로디데이를 모델로 발탁했다.

멜로디데이는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자신의 라이프를 즐길 줄 아는 걸그룹으로 나인식스뉴욕의 ‘MAKE YOUR LIFE’라는 시즌 컨셉에 부합하다는 평가를 받아 모델로 발탁됐다.

멜로디데이 특유의 생기발랄하고 당당한 매력과 함께 여은은 보컬, 예은은 작사/작곡, 차희는 드로잉, 유민은 댄스 등 자신의 특기를 살린 4인4색 컨셉이 어우러져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번 촬영은 소녀시대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서수경 스타일리스가 4인4색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나인식스뉴욕은 1996년 런칭, 자유로운 뉴욕 감성에 동시대의 문화,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20-30을 위한 브랜드로 시작했다. 런칭 초부터 그동안 보지 못한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아오며 국내 탑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왔다. 

이번 시즌 나인식스뉴욕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브랜드를 재정비해 소비자의 접점을 강화했으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온라인 편집샵 캐쉬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96NY X 멜로디데이 4인4색 스타일링 제품은 모두 데코앤이 자사 온라인 편집샵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에서 만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씨(SI), 이다희의 청순 발랄 감성 겨울 화보 공개 (2016-11-08 12:46:38)
로엠, 페이퍼커팅 아트 다이어리 출시 (2016-11-04 12: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