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신발/부자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트렉스타, 해외 바이어 초청 글로벌 미팅 진행
13개국 30여명 바이어 부산 본사 방문, 웹 스파이크 기술 및 핸즈프리 소개
등록날짜 [ 2016년11월03일 11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조수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을 초청해 글로벌 미팅을 진행한다.

이번 트렉스타를 방문하는 바이어는 미국, 캐나다, 독일, 체코, 러시아, 슬로베니아, 스위스, 스페인, 프랑스, 영국, 홍콩, 인도, 중국 등 13개국 30여명 규모다. 이들은 1일부터 7일까지 부산에 머물며 부산 트렉스타 본사에서 글로벌 미팅과 함께 부산국제신발전시회 참관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렉스타는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웹 스파이크’ 기술력의 일상화를 비롯해 사람의 발에 맞춘 인체공학적 설계의 ‘네스핏(Nestfit)’ 기술을 적용한 안전화, 손을 대지 않고 자유롭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는 워킹화 ‘핸즈프리’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웹 스파이크’ 신발에는 트렉스타가 수 년간 회사의 모든 역량을 동원해 고안한 미끄럼 방지에 특화된 아웃솔 기술이 장착된다. 평상 시에는 스파이크가 숨겨져 있다가 필요 시에 스파이크가 생기는 트랜스포머 신발로, 겨울철 빙판길이나 눈길에도 미끄러지지 않아 일상화는 물론 각종 작업화, 골프화, 동계용 군화에도 적용할 수 있다.

지난달 유럽 아웃도어 미디어그룹 EDM에서 발간하는 아웃도어 전문지 ‘콤파스(Compass)’는 트렉스타가 아시아 브랜드 중 1위, 세계 12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트렉스타는 이번 웹 스파이크 기술을 계기로 세계 5위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11월 초부터 세계 40여 국가에서 웹 스파이크 제품 세일즈 활동을 시작한 후 내년 초부터 주문을 받아 하반기 전세계 시장에 출시하는 것이 트렉스타의 목표다.

트렉스타는 해외 바이어들과 함께 공장도 방문해 첨단설비와 함께 내년부터 도입될 자동화라인에 대한 견학도 진행한다. 제작과정에서의 주요 공정이 로봇 자동화되는 내년부터는 트렉스타 제품 품질이 획기적으로 개선되고 제조비용은 크게 줄어들 예정이다.

또한 해외에서 생산중인 물량 역시 상당수가 한국에서 제조 가능해지기 때문에 국내 고용인력 역시 늘어날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는 "국내 아웃도어 업계에선 유례를 찾기 힘든 이번 해외 바이어들의 대거방문은 트렉스타만의 고유한 기술력과 제품 완성도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는 트렉스타가 글로벌 시장에서 크게 급성장하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조수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스콰이아+박서준 콜라보 첼시부츠, 사전예약 판매 (2016-11-10 13:19:22)
이랜드 폴더 홍대점, 랩퍼 비와이 스페셜 콘서트 열려 (2016-11-02 14:20: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