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전시회/패션위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핏한 청바지 통해 데님용 크레오라 우수성 알려
프랑스 파리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 방글라데시 ‘데님 엑스포’ 참가
등록날짜 [ 2016년11월03일 11시15분 ]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에 참가한 효성 부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효성이 세계 곳곳을 누비며 크레오라 핏 스퀘어(creora Fit2)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효성은 2일부터 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Denim Première Vision)’에 참가해 크레오라 핏(fit) 스퀘어를 적용한 협력사 프로스페러티 텍스타일(Prosperity Textile)의 청바지 트랜스폼(TRANS-FORM)을 전시했다.

효성은 지난해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선보였다. 크레오라 핏 스퀘어는 데님의 가로와 세로 방향 모두 신축성을 띄도록 하는 기술로, 맵시와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더 많은 브랜드들과 함께 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적용한 데님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프로스페러티 텍스타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바트 보에스틴은 “돋보이는 핏은 소비자들이 청바지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사항으로, 크레오라 핏 스퀘어로 개발된 트랜스폼은 데님 핏의 새로운 주역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효성은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방글라데시에서 열리는 데님 엑스포(Denim Expo)에 참가해 동남아 데님 시장에 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알릴 예정이다.

바순드하라 컨벤션 시티(Bashundhara convention city)에서 열리는 데님 엑스포는 방글라데시, 터키, 인도 등 다양한 국가들이 참가하는 국제적인 데님 전시회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2018 S/S 어떻게 진행되나?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다양화된 데님 시장 비젼 제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2016 BIFOT, 부산패션위크 개막식 패션쇼 (2016-11-03 19:59:54)
섬유패션+신발 총집합-부산국제신발섬유패션전, 개막 (2016-11-03 10:3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