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보석/시계/웨딩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찌 타임피스&주얼리, 특별 기획 전시 진행
등록날짜 [ 2016년10월28일 14시4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구찌 타임피스&주얼리가 10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특별 기획 전시를 선보인다.

구찌 타임피스&주얼리의 이번 전시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캐비닛’을 모티브로 제작,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산드로 미켈레의 미적 시각을 대중과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시회 내부는 럭셔리한 무드의 디자인적인 요소를 비롯해 브랜드의 시계 및 주얼리 컬렉션을 개개인의 귀중한 소유물로 느낄 수 있게 전시하며 각각의 탄생 스토리를 소개한다.

또한 이번 전시를 기념해 전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지-프레임'(G-Frame) 워치도 함께 선보인다. 경사진 사각형의 PVD 케이스가 멋스러운 '지-프레임'은 골드 컬러와 만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그린, 레드의 강렬한 조합의 스트랩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부각시킨다. 여기에 시계 용두에 브랜드의 ‘G’ 로고 휘장이, 백케이스에는 별 문양이 각인돼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어필한다.

오픈 행사 당일인 27일에는 구찌 홍보대사인 배우 공효진이 참석했다. 감각적인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배우 공효진은 지-프레임 워치, 르 마르쉐 데 메르베와 아이콘 컬렉션의 펜던트 네크리스, 이어링, 꿀벌과 작은 꽃잎 모티브로 장식된 옐로와 핑크 골드 링과 뱅글을 함께 믹스매치해 착용해, 특유의 패셔너블한 면모를 보여 주었다.

구찌 타임피스&주얼리의 특별 기획 전시는 한국 일정을 마친 후 다른 아시아 국가를 순회 할 계획이다.

한편 구찌 타임피스는 1970년대 초부터 탁월한 디자인과 브랜드 가치관을 바탕으로 구찌만의 독자적인 워치를 디자인, 개발 및 제조해 왔다. 2010년 1월부터 주얼리 컬렉션도 함께 전개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로이드, 뉴 포인세티아 컬렉션 출시 (2016-12-02 10:38:38)
이랜드 액세서리, 주얼리 가을 신상 출시 (2016-09-12 13:5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