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디자이너/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이(LIE), 2017 S/S 컬렉션 진행
등록날짜 [ 2016년10월19일 15시5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청청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라이(LIE)가 18일 화요일 남산 제이그랜하우스에서 2017 S/S 컬렉션을 진행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과 디자이너연합회가 주관하는 패션 코드(FASHION KODE)를 통해 선보인 라이(LIE) 2017 S/S 컬렉션은 한불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브랜드 ‘루시 브로차드(Lucie Brochard)’와 함께 런웨이를 공유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협업은 루시 브로차드가 직접 한국에서 패션쇼를 하길 희망해 성사됐으며, 이청청 디자이너와의 시너지를 일으키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LIE) 2017 S/S 컬렉션은 푸른 바다가 펼쳐지는 선상 위에서 석양을 바라보는 한 장의 사진 속 여인에서 시작됐다. 어반 크루즈 룩(URBAN CRUISE LOOK)을 컨셉으로 감각적인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나 도심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크루즈 룩을 선보였다.

스카이 블루와 피치 등 파스텔 컬러를 베이스로 한 톤-온-톤(TONE-ON-TONE) 컬러 매치는 소프트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더해 주었으며, 실크, 울, 코튼 등 내추럴한 소재를 다양하게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로프 디테일을 컬렉션 전반에 사용하여 페미닌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황신혜, 정소민, 손은서, 류현경, 솔비, 헬로비너스(나라, 앨리스, 라임, 서영, 여름), 한국계 미국 여배우인 아덴 조 , 비지 그리고 윤미래와 타이거JK 부부가 참석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패션조합,16 BIFOT 참가 다양한 행사 진행 (2016-10-21 19:58:37)
포토-반하트 디 알바자, 2017 S/S 프레젠테이션 쇼 (2016-10-13 11:4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