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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 일본 도쿄서 ‘그라운드 프로젝트’ 론칭
일본 미발매 제품, 헤리티지 라인 등 한정 판매, 일본 젊은층과 소통
등록날짜 [ 2016년10월11일 14시0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주)(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일본 도쿄에서 '그라운드 프로젝트'를 실시, 독특한 테마를 지닌 ‘노마드샵(Nomad Shop, 일종의 팝업스토어)’을 10월 한 달간 운영한다.

'그라운드 프로젝트'는 휠라코리아에서 올 봄 론칭한 신규 브랜드 ‘휠라 오리지날레(FILA ORIGINALE)’가 지역별 특색 있는 장소를 선정, 문화 코드를 접목한 이색 노마드샵을 한 달씩 옮겨가며 열어 젊은층과 소통해 온 이색 작업으로, '브랜드가 가진 에너지와 문화를 접목, 특별한 공간에서의 소통'이라는 취지로, 지난 3월 서울 이태원 우사단로에서 시작한 이래 이후 삼청동, 가로수길 등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번 'FILA Gound Project in Tokyo(휠라 도쿄 그라운드 프로젝트)’는 한국에서 운영했던 프로젝트의 연장선상으로, 기존 운영 콘셉트를 그대로 일본으로 옮겨왔다.

오는 31일까지 도쿄 하라주쿠 지역 3곳에 노마드샵을 오픈해 동시 운영하는데, 각각 '매장(장소명 IKI-YA)', '갤러리(4MG)', '다이닝(IKI-BA)'이라는 테마 아래 개성있는 모습으로 구성해 일본 젊은이들을 만난다.

도쿄 그라운드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노마드샵에서는 일본 미발매 한정판 컬렉션을 포함한 휠라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심플한 빅 로고가 돋보이는 휠라의 대표 의류 컬렉션을 비롯, 헤리티지 컬렉션 슈즈, 빈티지 리메이크 아이템을 한정 판매하며, <The Dallas>의 그래픽 디자이너 다나카 유우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한정판 티셔츠 등도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90년대 레트로 패션의 귀환으로 휠라 빅 로고 티셔츠, 트랙수트 등이 일본 젊은이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한국에 이어 글로벌로 확대해 진행하는 도쿄 그라운드 프로젝트는 독특하고 신선한 패션에 목마른 일본 젊은층에게 휠라만의 고유 헤리티지와 매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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