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Plus News > 푸드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애슐리, 가을 신메뉴 7종 출시
등록날짜 [ 2016년08월24일 10시1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조수연 기자]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Ashley)가 이달 24일 메뉴 개편을 실시, 가을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

애슐리는 이번 가을 시즌 ‘크리미 애슐리(Creamy Ashley)’ 콘셉트로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을 활용한 신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인다. 신메뉴 7종은 레몬크림 탕수육, 크림 삼겹프라이 라자냐, 매콤 로제크림 치킨, 치즈불닭 크림파스타, 크림치즈볼 시금치피자, 크림파우치, 히든초코 레몬크림콘이다.

대표메뉴인 레몬크림 탕수육은 쫀득한 탕수육에 레몬 크림소스를 곁들여 먹는 요리로, 향긋한 레몬향을 부드럽게 느낄 수 있다. 크림 삼겹프라이 라자냐는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 중 하나인 라자냐에 고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로 만든 크림치즈와 삼겹살을 토핑으로 얹어 부드러운 맛을 배가시킨 퓨전 메뉴다.

매콤 로제크림 치킨은 케이준 양념으로 구운 닭과 매콤한 로제소스가 잘 어우러져 매운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다.

디저트 메뉴인 크림파우치는 얇게 부친 크레페에 생크림과 망고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상큼 달콤한 맛으로 식후 입안을 개운하게 정돈해준다. 히든초코 레몬크림콘은 바삭한 콘 속에 초코시트를 채우고 레몬크림을 얹어 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레몬의 새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가을 신메뉴는 애슐리W 미아사거리역점을 제외한 애슐리 클래식, W, W+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메뉴는 시간대(런치/디너)나 매장 유형별로 다를 수 있다.

한편, 애슐리 퀸즈의 가을 신메뉴는 9월 중 출시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조수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더카페, 콜드브루 시음 할인 행사 진행 (2016-08-26 14:27:43)
이랜드 더카페, 폭염 속 여름음료 매출 급증 (2016-08-08 09:5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