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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트렌드, DIOPS 2016 참가 “프랭크커스텀” 적극 홍보
국내 하우스브랜드 안경 대표주자, 올해 선진국 시장서 확고한 위치 구축
등록날짜 [ 2016년03월18일 18시30분 ]

밀라노 MIDO 전시회 월드트렌드 부스 전경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박상태 기자]국내 하우스 브랜드 안경의 대표기업인 (주)월드트렌드(대표 배유환)는 오는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대구국제안경전시회(DIOPS 2016)에서 대규모 부스를 마련, 자사 대표브랜드인 ‘프랭크커스텀(Frank Custom)’ 홍보에 적극 나선다.

월드트렌드는 세계적인 유명 국제 안경전시회는 물론 국내 전시회 참가를 통해  ‘실루엣 테일러링’을 시즌 컨셉으로 제시한 ‘프랭크커스텀(Frank Custom)을 비롯해 ‘아이로닉 아이코닉(Ironic Iconic)’ ‘크리스핀(Crispin)’ 크리스핀 비즈(Crispin Bees) 등의 브랜드를 앞세워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초 독일 뮌헨 OPTI 와 이탈리아 밀라노 MIDO 전시회를 통해 브랜드 ‘프랭크커스텀’을 주축으로 월드트렌드의 주요 브랜드를 널리 알리며 한국 안경업계의 대표주자로서 국내 하우스브랜드의 글로벌 도약 가능성을  확인시켰다.

이러한 해외 유명 안경전시회 참가를 통해 월드트렌드는 한국 안경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과시하며 해외시장 확대와 함께 글로벌 안경시장에서 한류열풍을 조성하는데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최근 월드트렌드의 대표브랜드인 ‘프랭크커스텀’의 리뉴얼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클래식을 바탕으로 한 안경을 시즌 컨셉과 젊은 장인정신이라는 회사의 슬로건에 부합되도록 프리미엄 안경테의 주력 브랜드로 육성하고 있다.

‘젊은 장인정신으로 안경을 만든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2009년 법인으로 출범한 이후 국내 유명 안경브랜드로 확고한 위치를 구축한 ‘프랭크커스텀’은 클래식과 트렌드의 절묘한 합의를 이룬 제품으로 전통적인 형태와 군더더기 없는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디자인적 요소를 놓치지 않고 안경테 속에 고스란히 담고 있다.

또한 수많은 경험을 통해 시대정신을 담은 클래식 아이웨어를 만드는 ‘프랭크커스텀’은 남성 편집매장 ‘샌프란시스코 마켓(San Francisco Market)’과 함께 만든 한정판 컬렉션도 선보이고 있다.

아메리칸 감성을 담은 이탈리안 스타일을 꾸준히 전파해온 ‘샌프란시스코 마켓’과 ‘프랭크커스텀’의 만남은 전통적이면서도 아주 새로운 안경 컬렉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1950년대 밀리터리 아이웨어, 1960년대 스타일의 오피서 아이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옛 디자인에 담긴 시대정신을 날선 감각으로 해석하고, 엄선된 재료와 숙련된 기술이 만나 더욱 완벽한 아이웨어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프랭크커스텀’과 ‘샌프란시스코 마켓’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통을 사랑하고 현대 남성 복식의 정점에 있는 멋쟁이들의 스타일링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웨어 컬렉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프랭크커스텀’ 브랜드의 핵심은 마치 잘 재단한 수트처럼 안락하게 얼굴을 감싸는 섬세한 커팅으로 어떤 얼굴형을 가진 사람이 착용하더라도 마치 오래 써 온 물건처럼 편안한 기분을 줘 안경을 쓴 얼굴이 언제나 세련된 실루엣을 유지하는데 있다.

현재 월드트렌드는 주 타깃이 되는 20대 초반의 패션 피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블로그와 페이스 북을 통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들의 의견과 브랜드 고유의 색을 반영해 개성 있는 안경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월드트렌드 배유환 대표는 “앞으로 해외 유명 안경전시회 참가를 통해 ‘프랭크커스텀’이 추구하는 모던함을 극대화 시켜 한류열풍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희망을 피력 하면서 “기존의 빅 바이어뿐만 아니라 유럽 현지시장에 이미지를 높여 선진국 시장에서도 확고한 위치를 구축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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