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전자/전기/ICT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마트폰 지갑, 연령별로 느낌 천차만별
등록날짜 [ 2015년11월17일 14시22분 ]

라마트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서경옥 기자]스마트폰이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스마트폰 지갑이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컬러와 소재가 다양한 스마트폰 지갑은 종류에 따라 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20대에겐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블랙 컬러 스마트폰 지갑이 인기다. 심플함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와 스퀘어 쉐입이 깔끔한 분위기를 살려준다. 뿐만 아니라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캐주얼 룩부터 어반 룩까지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모던함을 선호하는 30대라면 버건디 컬러 스마트폰 지갑이 좋다. 은은한 버건디 컬러의 스마트폰 지갑은 모던한 컬러감과 잠금 장치에 더해진 메탈 로고 디테일이 오피스 룩에 포인트를 더한다. 이에 더해 스마트폰 지갑에 가미된 체인 스트랩을 활용하면 간단한 외출 시 미니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파이톤 스마트폰 지갑은 40대, 50대의 품격을 높이는 아이템이다. 옐로우와 브라운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스마트폰 지갑은 특유의 뱀피 가죽 소재와 텍스처가 고급스럽고 중후한 멋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가방과 지갑을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점이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40대, 50대에게 인기다. 좀 더 우아한 스타일을 원하는 중년이라면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가 조화로운 스마트폰 지갑과 터틀넥 니트에 숄더백으로 스타일링하면 우아함을 배가시킬 수 있다.

라마트리 관계자는 “폰 케이스와 패션 지갑을 결합한 라마트리의 스마트폰 지갑은 기종에 관계없이 모든 휴대폰을 슬라이드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며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엑스바디코리아, 신개념 운동기 뉴웨이브 인기 (2015-12-08 13:29:34)
경북대, ISMAR 2015 트래킹 경진대회서 우승 (2015-10-21 23:0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