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Textile Life > 산업용(Techtex)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5 부산국제산업용섬유소재전시회, 산업용 섬유 총집결
11월 5일 개막, 광범위한 제품군 다양하게 선보여, 산업용섬유 기술력 과시
등록날짜 [ 2015년10월22일 13시2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기자]2015 부산국제산업용섬유ㆍ소재전시회(2015 Busan International Techtextile & Material Exhibition : 이하 BITE 2015)가 오는 11월 5일(목)부터 7일(토)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본관 제 1전시장 2, 3홀에서 개최된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용섬유협회(구.부울경산업용섬유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BITE 2015 행사는 국내 유일의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산업용 섬유 및 복합소재 전시회로 국내외 우수 섬유 소재기업과 기술 혁신업체들의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행사에는 슈퍼섬유소재, 에코섬유, 스마트섬유, 나노소재 등의 고도의 기술력을 요하는 제품군과 관련 생산기계ㆍ장비까지 광범위한 제품군이 다양하게 선보이며 국내 산업용 섬유 기술력을 과시하여 관람객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BITE 2015는 기존전시회와 다른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첨단화 되고 있는 산업용 섬유산업의 진면목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국내외 산업용섬유 업계의 이목이 부산으로 쏠리고 있다.

이번 부산국제산업용섬유소재전시회 기간 동안 다양한 부대행사가 개최되는데 한국섬유공학회, 염색가공학회 공동 학술대회, 2015년 한국고무학회 추계 학술발표회 및 정기총회를 유치해 업계의 기술교류를 도모하고 최신 기술동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관련업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내외 비즈니스 상담회를 열어 기업의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하였고, 일반 관람객도 산업용 섬유를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테마관도 구성했다.

한편 이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한국산업용섬유협회는 국비사업을 수행하면서 관련 업계 간 네트워크 구축, 기술정보 제공, 인프라 구축, 마케팅 지원 등 부산, 울산, 경남을 중심으로 국내 산업용 섬유 업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상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칼럼-국내 섬유패션 행사 육성책은 없나?
섬유패션유통업계 가을 행사 풍성
2015 부산국제신발섬유패션전시회 내달 5일 개최
칼럼-부산국제신발섬유패션전, 어떻게 진행 됐나?
[2014 부산국제산업용섬유소재전] 성황리 폐막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폴리케톤 브랜드 ‘포케톤’ 글로벌 시장 진출 (2016-04-23 08:23:26)
■ 창간18주년 특집-아라미드 섬유 국내외 기업동향 분석(중) (2015-07-20 09:2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