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전시회/패션위크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우텍스(YiwuTex) 2015], 11월 30일 개최
등록날짜 [ 2015년09월18일 12시0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박윤정 기자]제16회 중국 이우 텍스타일 기계 국제 전시회(The 16th China Yiwu International Exhibition on Textile Machinery, 이하 이우 2015)가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중국 저장성 국제 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된다.

이우 전시회는 매년 개최되는 국제 니트 어패럴 산업 전시회로서, 올해는 15,200평방미터 전시장 규모로 니트 양말 기계존, 자동 의류 직기와 재봉기기존, 염색 가공기존 등 3개의 테마존으로 이루어져 있다.
 
니트 양말 기계존은 무봉제 언더웨어 기기, 니트 양말기기, 평판 및 꼬임 편물기, 얀 와인딩, 얀과 화이버, 레이스 등을 포함하며, 니트 산업 선두 전시회로 현재 텍스타일 산업 트렌드 뿐만 아니라 니트기기의 새로운 기술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중국 양말류 산업의 미래 발전상과 도전적인 산업에  함께 참여해 앞으로의  변화에 대한 전환과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이우는 중국 개발 계획의 전략적 위치 중 하나이며, 양말기기와 섬유기계 제조산업을 중심으로 중국 무역에서 중요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이우 2015의 전시기획자 중 한명인 이우 오로라기계(주) 리우 웨이밍(Liu Weiming)책임자는 "기능과 수행 능력에서 중국 기계는 거의 세계적인 수준에 도달했다. 하지만 액세서리 공정과 후처리 공정에 있어서 우수한 세계 양말기계류와 비교해볼 때 여전히 약간의 갭이 존재한다. 더욱이 중국 기계는 액세서리들이 정확성과 견고함이 약해 국제 기계만큼 안정적이지 못하다."며, "
중국의 텍스타일 기계 산업은 적자생존 단계를 겪고 있다. 많은 텍스타일 기계 제조업체들이 저노동비용때문에 동남아시아와 인도로 옮겨 가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양질의 제품과 안정된 이행능력, 발전된 기술력을 지닌 기업들을 위한 여지는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우의 지리적인 잇점이 우리 오로라 기계를 전세계에 알릴 수 있다는 것이다. 수년에 걸쳐 오로라는 세계 시장을 겨냥해 몇가지 계획을 세웠으며, 목적을 달성했다. 우리는 러시아, 뉴질랜드, 베트남, 파키스탄과 많은 다른 나라들을 포함해 여러 나라에 기계를 판매해 왔다. 이 나라들은 우리 판매액의 약 30% 이상에 달한다. 우리는 앞으로도 수출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에너지와 노동력 비용이 상승함에 따라 니트와 의류 산업은 구조적인 면에서  최대한 활용하고 더 넓은 범주에 적용시킬 필요가 있다. 그러한 상황하에서 니트 회사들은 필사적으로 장비와 기계들을 급변하는 시장에 변화시키고 업그레이드해야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L.G.L. China (Hangzhou)는 제어성능과 생산 효율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L.G.L.의 새로운 기술을 많은 니트 회사들과 공유하고 있다.

L.G.L.은 전세계에 얀을 제공하기 위해 가장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으로,  큰 지름의 편물기기 뿐 아니라 무봉제 제품에서 양말까지제조하고 있다. 또한 레피어, 에어제트와 같은 기계류 등의 니트기계를 제공하기 위해 완벽하고 혁신적인 전자 얀을 생산하고 있다,
 
L.G.L 얀 제어 솔루션은 얀 장력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얀의 취약 부분을 현저하게 감소시키며, 기계의 활용도를 높여 최종 제품의 저품질 문제를 감소시키고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MINI + 는 일정한 얀 장력을 제공해 섬유 편물 기계의 모든 유형에 적합한 별도의 권선 (1mm)를 갖춘 얀 공급기이다. 장력 검출기 및 전자 브레이크는 일정한 실 장력을 유지하고 단사에 공급 장력을 감소시키기 위해 사용된다.
 
한편, 이우텍스 2015는 저장성 정부와 저장성 경제 정보 위원회, 중국상무부, 과학기술부, 지방 자치국과 Adsale 전시업체 등이 주최 및 주관사로 구성됐다.
 
이 전시회 참가는 온라인으로 미리 등록하면 절차가 간단하며, 세미나 참석 우선권과 무료 쇼 카달로그를 받을 수도 있다. 전시 정보를 얻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www.YiwuTex.com )나 Adsale 전시국으로 방문하면 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는 이 전시회 글로벌 미디어 협력업체로 등록돼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제18회 이우텍스' 내년 6월 13일 개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산협 "15 추계 파리 후즈넥스트 전시회" 참가 성과 올려 (2015-09-22 08:15:43)
효성, 중국 유럽 등 글로벌 전시회서 ‘탄섬’ 알리기 주력 (2015-09-16 09:4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