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전시회Exhibition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성물산 웨어러블 제품, IFA 전시회서 관심 집중
국내 패션기업 최초 글로벌 IT 전시회 참가, 관람객 열띤 관심 속 성황
등록날짜 [ 2015년09월07일 11시1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글로벌 IT 전시회인 'IFA 2015'에 참가해 웨어러블 플랫폼 브랜드 '더휴먼핏(The humanfit)'을 론칭하고 스마트슈트, 온백, 바디컴퍼스, 퍼펙트월렛 등 4개 제품을 전시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역대 최대 규모로 1,640여개 업체가 참여한 이번 IFA 2015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은 삼성전자 전시장, 그 안에서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전시 부스는 단연 핫 플레이스였다. 개막일에만 3,000여명의 관람객과 글로벌 미디어, 블로거 등이 방문하여 제품에 대한 설명과 시연을 감상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개막 이후 줄곧 1분당 6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고 있을만큼 열기가 대단한 상황”이라며, “웨어러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IT 전시회 속의 작은 패션 매장과 같은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5일(현지시간) 전시장에는 윤주화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장이 직접 방문해, 삼성물산의 부스는 물론 삼성전자 전시관 곳곳에 삼성물산과 협업해 전시된 제품을 유심히 살펴 보면서 앞으로 웨어러블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로 도약할 것이라는 목표를 제시했다.

전통적인 패션기업으로는 최초로 이번 IFA 2015를 통해 세계 3대 IT 전시회에 참가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IT 기업들이 스마트와치나 글래스와 같이 IT 기기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과 달리 앞으로도 패션을 기반으로 한 웨어러블 제품을 계속 내놓는다는 계획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세계 패션, 직물 트렌드 급변
섬유 3D프린터 전시회, 내년 2월 파리서 세계 최초 개최
■ 특별대담-미하엘 쉐르페 메쎄프랑크푸르트 프랑스 사장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중국 유럽 등 글로벌 전시회서 ‘탄섬’ 알리기 주력 (2015-09-16 09:42:26)
컨셉코리아 12, 뉴욕패션위크에서 단독 런웨이 개최 (2015-09-04 23: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