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전자/전기/ICT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케이스, 스마트폰 케이스 신상품 출시
등록날짜 [ 2015년08월03일 19시4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서경옥 기자]국내/외 셀러브리티들에게 인기를 끌며 대중들에게까지 인지도를 높인 IT악세서리 멀티샵 패션케이스(FASHIONCASE)에서 애시드앤스터드(ACID&STUD), 아쉬(ASH) 등의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애시드앤스터드(ACID&STUD)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글리터 소재에 애시드앤스터드만의 위트 있는 입술패치를 더한 클러버 라인이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현재 신세계백화점 패션케이스 스토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1주일만에 1차 공급량이 모두 완판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

이태리 명품브랜드 아쉬(ASH)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메탈릭톤의 가죽을 사용하여 쉬크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폰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독창적이면서도 앳지 있는 메탈을 활용하는 부분은 외부가죽만이 아닌 외부테두리를 따라 이어지는 메탈 지퍼ZIP(지퍼)장식이다.

아쉬 다이어리케이스는 내부 카드수납 및 다용도 포켓을 포함하고 있어 더운 여름 굳이 지갑이 필요 없을 정도의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케이스, 신세계 의정부점 입점 (2015-09-10 00:19:45)
분더샵 청담, 애플워치 특별 판매 시작 (2015-06-24 18:0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