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프렌치솔, 웨딩 플랫슈즈 선보여
등록날짜 [ 2015년07월01일 08시1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서경옥 기자] 영국 플랫슈즈 브랜드 ‘프렌치솔(FRENCH SOLE)’에서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리는 웨딩 플랫슈즈를 선보였다.

‘프렌치솔(FRENCH SOLE)’의 웨딩라인 플랫슈즈는 부드러운 핑크 컬러에 플라워, 누벅, 글리터 등의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이 주를 이루며 아름다운 컬러와 균형미가 특징이다.

신을수록 가죽이 발 모양에 맞춰져 편안한 착화감을 주며 웨딩 촬영 후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에도 쉽게 다양한 스타일을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특히 ‘헨리에타 글리터’는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로 동화같이 환상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웨딩 촬영의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다.

한편 ‘프렌치솔(FRENCH SOLE)’은 최근 공주를 출산한 케이트 미들턴 영국 왕세손비가 파파라치와 공식 행사에서 즐겨 착용해 ‘케이트 미들턴 패션’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발레 슈즈를 3대째 제작하는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져 높은 품질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전 세계 500여개 매장이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티에스글로벌, 밸롭 아쿠아핏 문어빨판슈즈 론칭 (2015-07-01 17:30:43)
올 여름 샌들, 컬러감 강조한 심플 디자인 인기 (2015-06-30 13:4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