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직매입 도심형 아울렛 NC서면점 그랜드 오픈
등록날짜 [ 2015년05월21일 12시0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이 부산지역 최초의 직매입 도심형 아울렛인 NC서면점의 그랜드 오픈 행사를 21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성경 이랜드그룹 부회장, 이광일 이랜드리테일 대표 등 그룹 관계자와 부산시 정경진 행정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랜드 50번째 유통점이자 서울을 제외한 전국 매장 중 가장 큰 규모인 NC서면점은 연면적 82,016 m2(24,810평), 영업면적  43,983m2(13,305평) 규모에 지상 6개 층으로 이뤄졌다. 180개 패션브랜드와 25개 외식 브랜드 등 총 205개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아울렛 매장에서 얻을 수 있는 가격적인 혜택은 물론 백화점의 다양한 상품의 혜택을 결합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이랜드의 상품바이어(MD)들이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직접 소싱한 글로벌 상품들을 판매하는 다양한 편집숍을 선보였다. 전국 유통 매장 중 최대 규모로 선보인 직수입 초저가 메가숍 ‘NC픽스’와 라이프스타일숍 ‘모던하우스’, 첫 선을 보이는 여행용품 편집숍 페스페스(PESPES)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3천여 가지 스타일의 신발을 판매하는 슈즈 팩토리, 서울 압구정 1호점에 이어 전국 2호 매장인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 전국의 맛집 만을 모아놓은 맛집 스트릿 등 부산 지역에 첫 선을 보이는 다양한 매장들로 구성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NC서면점은 그룹의 50번째 유통매장 이라는 상징성과 부산에 최초로 선보이는 직매입 도심형 아울렛 이라는 의미가 있다”며, “기존 백화점들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쇼핑 트렌드를 바꾸고 지역 내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C서면점은 23일까지 스탠드형 에어컨과 디지털카메라, 풀HD TV 등의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백 행사와 초특가 한정상품 판매전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층 이벤트홀에서는 24일까지 ‘레드 란제리대전’을 진행한다. 부산과 경남지역에서는 '개업하는 집에서 빨간 속옷을 사면 행운이 따른다'는 속설이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킴스클럽, 바캉스 특가 기획전 마련 (2015-07-28 15:11:41)
이랜드, 부산에 직매입 도심형 아울렛 오픈 (2015-05-14 11:47: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