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부산에 직매입 도심형 아울렛 오픈
NC서면점, 백화점과 아울렛 장점 결합한 새로운 유통 채널
등록날짜 [ 2015년05월14일 11시4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이 오는 21일 이랜드리테일의 50번째 유통 점포이자 부산 지역 5번째 점포인 도심형 아울렛 컨셉의 NC서면점을 선보인다. NC서면점은 백화점과 아울렛의 장점을 결합한 부산 지역 유통업계 최초의 도심형 아울렛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기존 부산지역에는 없었던 새로운 유통 형태로 선보이는 NC서면점은 직매입과 아울렛 매장에서 얻을 수 있는 가격적인 혜택과 백화점의 다양한 상품의 혜택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라며, “글로벌 SPA부터 서면에 첫 선을 선보이는 대규모 직매입 글로벌 편집숍과 외식 브랜드를 통해 지역 쇼핑 트렌드를 바꿀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 서면점은 43,983m2(13,305평) 규모에 지상 6개 층으로 이뤄졌으며, 180개 패션브랜드와 25개 외식 브랜드 등 총 205개 브랜드가 입점해 이랜드리테일 서울 지역을 제외하고 최대 규모 매장이다.
 
NC서면점은 이랜드의  20여년 아울렛 운영 노하우를 집약하는 한편, 기존과는 차별화해 최대, 최초, 최고의 콘텐츠를 고객의 연령대에 맞춤으로써 색다른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랜드의 MD들이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직접 소싱한 글로벌 상품들을 판매하는 편집숍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고가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직수입 초저가 메가샵 NC픽스는 오픈일 매출 2억5000만원으로 대성공을 거둔 바 있는 NC송파점의 버전업 모델로, 부산에서 최고 할인율의 글로벌편집숍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NC픽스에서는 해외 직구 대표 브랜드인 폴로와 갭, 여성들이 선호하는 미국 여성 대표 브랜드 DKNY, CK, 마이클코어스 등 4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직매입 방식을 통해 기존 백화점 제품보다 70~8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숍 모던하우스도 역대 최대 규모인 3,785m2(1,145평)로 입점하며, 팬시와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패스트리빙 라이프스타일숍 버터도 부산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트래블 편집숍 페스페스(PESPES)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페스페스는 모던하우스가 새롭게 론칭한 편집숍으로 캐리어나 여행소품 등 400여가지 여행용품을 판매한다.
 
또한, 브랜드 신발을 싸게 구입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채우기 위해 부산 최대의 슈즈팩토리를 구상, 슈펜과 폴더, 뉴발란스나 나이키, 리복 등 스포츠 브랜드와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 등 3000 여 가지의 신발 스타일을 선보인다. 5대 스포츠 상설 매장과 메가브랜드뿐 아니라 팔라디움 등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80여개 브랜드를 모아놓은 폴더에서 여러 상품을 비교하며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역대 최대 규모로 입점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에는 남녀 천연가죽 제화부터 컴포트화, 키즈라인이 모두 구성돼 있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밥은 안 먹어도 디저트는 꼭 맛집을 찾는다’는 최근 2030 고객들의 외식 트렌드에 발맞춰 이랜드는 애슐리퀸즈 2호점을 NC서면점에 오픈한다.
 
애슐리퀸즈는 지난해 12월 서울 압구정동에 오픈한 월드 퀴진 샐러드바로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케이크나 타르트, 수제 크레페 등 60여 가지의 디저트 메뉴를 제공해 디저트를 중시하는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로운, 피자몰, 자연별곡 등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운영하는 4대 뷔페를 한 곳에 모아 선보이며,  6층에는 전국의 맛집만을 모아놓은 맛집스트릿이 들어선다. 서울 강남의 크로와상타이야끼와 경리단길의 스트릿츄러스, 홍대 오짱, 후쿠오카 함바그 등 이미 검증된 서울지역 맛집을 그대로 옮겨놓을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서면점은 부산 최초 직매입 도심형 아울렛으로서, 서면 유동인구의 2/3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20~30대 고객뿐 아니라 주변 거주지역의 35~45세의 젊은 주부 고객까지도 끌어 모은다는 계획”이라며 “지역 내 새로운 쇼핑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국내 SPA브랜드 작년 실적 선전, 성장궤도 진입
스파오, 키덜트족 패션시장 잡는다
이랜드, 제4회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직매입 도심형 아울렛 NC서면점 그랜드 오픈 (2015-05-21 12:05:22)
이랜드리테일, 이색 채용설명회 주목 받아 (2015-03-16 16:3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