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경제/기업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설 맞아 ‘영락애니아의 집’에 온정 전달
등록날짜 [ 2015년02월16일 13시5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효성이 설을 맞아 임직원들의 모금활동을 통해 모은 기금으로 생필품을 구매해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한 중증장애아동 요양시설인 영락애니아의 집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산업자재PG(Performance Group, 사업부문)의 영락애니아의 집 봉사활동은 조현상 산업자재PG장(부사장)의 제안으로 2012년 처음 시작됐으며, PG임직원들은 매월 식사 도우미 활동 외에도 함께하는 체육대회, 찾아가는 클래식 음악회를 아이들과 함께한 바 있다.

2013년부터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기저귀, 칫솔, 세제, 쌀 등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여기에 조현상 부사장이 임직원들의 모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추가 기부하면서 기부는 더욱 활성화 됐다.
 
특히 이번 모금에는 ‘2014 올해의 산업자재인상 - The Team of the Year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타이어보강재PU 섬유영업팀원들이 상금의 일부를 기부해 의미를 더했다.

조 부사장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나눌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있는 설을 맞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효성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http://blog.hyosung.com)’에서는 설을 맞아 붕어빵처럼 꼭 닮은 가족이 함께 찍은 사진을 간단한 설명과 함께 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피자를 보내주는 ‘우리는~ 붕어빵 가족!’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동반성장 상생경영 실천 본격화 (2015-02-26 18:25:32)
패션그룹형지, 신입 인턴사원 채용 (2015-02-05 12:2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