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정책/무역 > 무역/산업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아상역, 한국 이미지 알리기 'CICI Korea 15' 적극 지원
의류수출산업 특성 살린 특별한 후원 매년 진행, 티셔츠 1,500장 제작 공급
등록날짜 [ 2015년01월13일 11시00분 ]

세아상역, 'CICI Korea 2015' 후원 티셔츠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윤성민 기자]국내 의류수출산업을 선도하는 세아상역(주)(대표 김태형, www.sae-a.com)이 지난 12일 오후 6시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CICI Korea 2015' 행사에 적극적인 후원을 진행했다.

글로벌 시대, 전통과 첨단이 공존하는 한국의 매력을 세계 속에 더 올바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설립된 한국 이미지커뮤니케이션 연구원(외교통상부 산하)은 매년 한국 이미지 알리기 'CICI Korea'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외교통상부,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각국의 외교사절, 정/재계, 문화/언론계, 학계에서 700명의 여론 주도층들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데 기여한 개인, 단체, 상품 등에 대한 시상과 한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연, 세계화를 겨냥해 특별히 디자인된 한식이 선보여지는 등 한국 문화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

자사만의 업(業)을 살린 특별한 후원을 매년 진행해온 세아상역은 CICI Korea 행사의 모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1,500 장의 티셔츠를 특별히 제작하고 '한국 이미지 새싹상'을 수상한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에게 그룹사 '인디에프(InTheF)'의 의류상품권을 수여하는 등 Gold Sponsor로서 후원했다.

특히 티셔츠의 경우, 유명 캘리그라퍼 강병인 교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별도의 공정 과정을 거친 고급 면 소재로 제작됐다.

시상식은 지난 12일 저녁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됐으며, 한국 이미지 알리기 활동 영상과 ‘한국 이미지 상’ 시상식, 한국 이미지 설문조사 결과 발표, 국내 명소 소개, 한국문화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에 알린 '한국 이미지 디딤돌 상'과 '한국 이미지 징검다리 상'은 각각 아모레 퍼시픽과 배우 탕웨이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는 세아상역 외에도 삼성전자, 아시아나항공, 하나금융지주, 에어프랑스 등이 주요 후원사로 참여해 응원했다.

한편, 2016년 창립 30주년을 맞는 세아상역은 성장과 경쟁력, 지속경영을 중심으로 한 ‘Grow, Compete, Sustain’을 경영모토로 2015년에도 의류수출업계의 선두 기업으로서 끊임없는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윤성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포토-한국 이미지 알리기 'CICI Korea 15' 행사 개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업 사회공헌활동,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진화 (2015-01-14 21:54:11)
■ 한-중 FTA, 위기인가 기회인가?① (2014-12-30 12:3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