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 2016 분야별 패션 베스트 브랜드는?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스타/방송/영화 > 영화Movie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하트 디 알바자, 영화 ‘패션왕’ 전폭 지원
14 F/W 서울패션위크 의상 협찬, 정두영 디자이너 특별 출연
등록날짜 [ 2014년10월31일 13시3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신원(회장 박성철)이 이탈리아, 한국 등에 글로벌 브랜드로 전개중인 남성복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가 영화 ‘패션왕’의 전폭적인 지원군으로 나섰다.

반하트 디 알바자는 지난 14 F/W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런웨이 의상을 영화 의상으로 협찬했다. 뿐만 아니라 ‘패션왕’의 주연을 맡은 배우 주원과 안재현의 의상은 제작까지 참여했다. 영화 속 주원과 안재현은 클래식한 매력에 트렌디한 느낌을 더한 반하트 디 알바자의 옷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특히 영화 속에서 패션에 무지했던 주인공(주원 역)이 패션 경연에 참가하는 주요 장면에서 볼 수 있는 반하트 디 알바자의 의상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 장면에서는 반하트 디 알바자와 함께 신원에서 전개하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의상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영화 속 심사위원 역할로 특별 출연하고, 브랜드 직원들이 직접 보조 출연까지 해 다양한 방면으로 ‘패션왕’을 지원했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영화 패션왕이 패션에 관련된 영화인만큼 관심이 크며 영화에 다양한 방면에서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영화와 브랜드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공동작업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반하트 디 알바자가 지원에 나선 영화 ‘패션왕’은 오는 11월 6일 개봉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이클링웨어 브랜드 [얼바인], '실종느와르 M' 제작 지원 (2015-04-08 16:41:43)
부산 국제 영화제서 스타들이 선택한 포인트는? (2014-10-07 14: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