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Textile Life > 직물(Fabric)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안, 이집트에 직물 및 염색공장 설립 추진
최근 부지계약 결정, 일괄 생산라인 구축으로 글로벌 성장전략 시동
등록날짜 [ 2014년10월17일 09시4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주)성안(회장 박상태)이 이집트에 대규모 제직 및 편직과 염색공장 설립을 추진 중이다.

이 회사가 이집트 현지 거점 전략 마련과 중동, 아프리카, EU시장 공략을 위한 글로벌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이집트 현지 공장은 최근 투자 부지를 확정 지음으로써 진출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이집트 현지 제직 및 염색공장 추진은 이 회사 박상태 회장이 글로벌 성장 전략과 중동 시장 공략 확대를 위한 일환으로 추진해 왔는데 박 회장은 이집트를 수차례 방문해 공장 부지를 답사했으며 최근 최종 투자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 회장은 이집트 정부 측에 인력고용과 세수 확보 등 이집트 투자로 윈윈 전략의 필요성을 어필해 부지 7만5,000평 규모의 공장 용지를 무상으로 제공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성안은 이집트 공장에 제직과 편직 및 염색가공기 설비까지 완비한 일괄 생산체제를 구축해 현지 생산을 통한 중동 및 아프리카, EU 등지에 수출하는 전략을 전개하게 된다.

이 회사 박상완 부사장은 “이집트 공장은 제직은 물론 염색까지 일괄 생산라인을 완비해 코스트 절감과 안정된 품질 관리로 가장 경쟁력 있는 공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성안, 이집트 염색 직물공장 진출 잠정 보류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송이실업, 2014 전국 FTA활용 경진대회 대상 수상 (2014-10-21 14:49:20)
앤디아이, 고 스트레치성 레이온직물 개발 (2014-10-14 13:4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