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전시회/패션위크 > 국내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 2014 부산국제신발전시회-온누리산업
자체 개발한 명품 지압 슬리퍼 "칸토스" 선보일 예정
등록날짜 [ 2014년09월12일 15시15분 ]

칸토스 명품 지압 슬리퍼(남)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부산=박상태, 조수연 기자]온누리산업(대표 하무언, www.anysole.com & www.cantos.co.kr)은 오는 9월 25(목)일부터 27일(토)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국제신발전시회(BISS 2014)’에 참가해, ‘2014년 부산 우리브랜드 명품화사업’에 선정돼 신발산업진흥센터 첨단기능개발팀과 함께 개발한 '칸토스 명품 지압 슬리퍼'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온누리산업의 ‘칸토스 이중돌기 아치지지 시스템(Cantos Double Projections Arch-Support System)’은 체중을 발아치에 맞게 분산해 발바닥 전체에 고르고 시원한 지압을 제공한다.

칸토스 이중돌기 지압 시스템

‘칸토스 이중돌기 시스템’의 수천개의 작은 돌기들은, 반사구(Reflex Zone)라고 불리는 발바닥의 특수 부위들을 자극하면 각 부위에 연결되는 신체 기관에 신경 자극이 전달돼 건강해지는 반사구 이론(Reflexology)을 전통 한방 지압 기술에 접목, 발바닥 전체의 신경들을 빠짐없이 자극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중 돌기 중 큰 둥근 돌기는 체중을 지지해 지압의 통증은 줄여주고 효과는 증대시키며, 피부 펌프를 통해 발바닥에 고여 있는 혈액과 노폐물의 흐름을 촉진해 피로를 개선할 수 있다.

칸토스 아치지지 시스템

또한 ‘칸토스 아치지지 시스템’은 인체공학을 접목해 슬리퍼 착용 시의 족압을 측정하고, 한방지압 및 족침기술과 경혈 반사구 이론을 적용, 지압 깔창(Acupressure Insole)의 굴곡을 설계해, 발꿈치의 통증을 경감시키고 발 구석구석의 중요 경혈 반사구를 지압 자극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이다.

특히 온누리산업은 칸토스 명품 지압 슬리퍼에 쿠션이 좋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품질과 성능을 높였다.

다양한 강도의 지압 깔창들을 개발해온 온누리산업은 남 슬라이드/조리화, 여 슬라이드/조리화 등 6종의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슬리퍼를 개발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칸토스 신제품 이미지

온누리산업은 연매출 3억 5천, 수출 1억, 슬리퍼 100만족 판매 성과를 달성하며 국내외 온라인 쇼핑몰(옥션, 11번가, 이베이 등)에 입점해 인기리에 판매 중에 있는데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러시아 등으로 15회 이상 수출, 매니아 고객층도 형성하고 있다.
             
온누리산업은 지압매트, 지압슬리퍼, 지압깔창 등 발건강 지압제품 전문 제조기업으로 지금까지 약 5백만 켤레의 지압 신발을 자체 브랜드인 칸토스(Cantos)로 생산, 판매, 수출하며 국내외 소비자들과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조수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 PIS 2014 참가기업-장쑤헝리화섬(江蘇恒力化纖有限公司) (2014-09-12 15:33:14)
[2014 컨셉코리아 시즌 10] 성황리 개최 (2014-09-12 09:08: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