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저널:박윤정 기자]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의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와 [미쏘]가 대형마트 판매를 본격화 했다. [스파오(SPAO)]와 [미쏘(MIXXO)]는 7월 3일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총 1,320㎡(400평)규모로 동시 오픈해, 식품과 생활용품의 구매처인 대형마트에서도 이제 손쉽게 글로벌 SPA브랜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게 됐다.
스파오와 미쏘는 '매장 안에 또 하나의 새로운 매장 형태'인 '숍인숍' 형태로 각890㎡(270평)과 430㎡ (132평) 규모로 오픈하며 브랜드의 컨셉과 인테리어 요소들이 그대로 반영했다. 기존에 대형마트에 입점해 있는 매장들이 통상 1미터 남짓되는 형태와는 차별화 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아시아드점에서는 남녀 캐주얼과 잡화라인, 비즈니스 캐주얼인 포맨 등 스파오의 모든 라인의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으며 6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베리쇼트 양말 2개를 증정한다. 또한, 홈플러스 1호점 오픈을 기념하여 S/S시즌 신규 상품인 9,900원 베이직 폴로티를 특가 5,900원에, 인기 상품인 패턴 크로스백과 여성 숏팬츠, 비치용 플리플랍, 베이직 백팩 등을 오픈 기념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소녀시대 '태티서'가 모델로 활동 중인 SPA브랜드 미쏘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미쏘 선글라스를 1일 한정 150개씩 증정하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단독 이벤트로 정가 49,900원 백인백 쇼퍼백을 29,900원 특가 한정 판매 한다.
스파오와 미쏘는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최초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홈플러스 전국 점포에 추가 입점 할 계획이다.
한편, 이랜드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와 미쏘가 입점하는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 점은 영업면적이 1만 890㎡, 동시 주차 대수가 2천100여 대에 이르는 부산 지역 최대 규모의 할인점이다. 부산 지역 중에서도 인구가 밀집돼 있는 지역이며 인근에는 사직구장과 아시아드 주경기장이 위치하고 있어 젊은 층과 가족 나들이 고객들의 방문이 많은 편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