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스타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내 최대 규모 해변 EDM페스티벌 개최
프로듀서 김창환 합류, 8월 1일과 2일 보령 대천 해수욕장 인근서 열려
등록날짜 [ 2014년06월30일 09시04분 ]
김창환 프로듀서 [패션저널:이화경 기자]국내 최대 규모의 해변 EDM(Electronic Dance Music)페스티벌이 오는 8월 1일부터 2일까지  충남 보령 대천 해수욕장 인근에서 개최된다. 이번 해변  EDM에는 프로듀서 김창환이 합류해 새로운 도전을 펼친다.

김건모, 클론, 박미경, 채연 등 이른바 ‘김창환 사단’을 만들어낸 ‘스타 제조기’ 김창환은 현재 전 세계 음악을 주도하는 흐름 중 하나인 DJ 문화에 주목하고  있다. 이번에는 '2014 썸머 비치 머드 크레이지 페스티벌(Summer Beach Mud Crazy Festival)'에 참여해 한류의 새로운 가능성 ‘K-EDM’을 향한 도전에 나선다.
 
김창환씨는  "해외에서 론칭하고 해외 DJ 라인업이 메인인 기존 국내 EDM 페스티벌은 해외 축제에 한국 소비자들이 돈을 지불하는 형태를 만들어 버렸다. '2014 썸머 비치 머드 크레이지 페스티벌(Summer Beach Mud Crazy Festival)'은 국내 최초로 여름 해변가에서 개최하는 EDM 페스티벌로 휴가철을 맞아 각 지방의 소비자들이 집중하는 보령-대천해수욕장이라는 입지 조건을 살리고, 국내 DJ 라인업을 더욱 충실히 구성하여 국내 시장에 맞는 음악 페스티벌이다"고 소개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LB, 윤민수-윤후-김민지 가족 화보 공개 (2014-07-03 12:38:27)
포토-벨벳 드레스 입고 시사회 참석한 "안젤리나 졸리" (2014-06-30 08:5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