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스타저널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지원, 공항서 초미니 입은 이유?
‘기황후’ 프로모션 차 줄국, 초미니 블랙 팬츠로 각선미 공개
등록날짜 [ 2014년06월30일 11시39분 ]

[패션저널:조수연 기자]배우 하지원이 지난 27일 오전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하면서 선보인 초미니 공항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당일 하지원은 MBC 드라마 ‘기황후’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일본으로 출국했는데 긴 머리와 초미니 팬츠로 여성스러운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와 블랙 팬츠로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패션을 선보였으며, 거기에 상반되는 아이보리 컬러의 백을 착용해 포인트 룩을 완성했다.

자연스럽에 늘어트린 긴 머리에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매치해 트렌디함까지 놓치지 않았으며, 베이직한 실버 컬러의 시계로 마무리해 과하지 않은 패션을 완성했다. 높은 하이힐 또한 놓치지 않고 착용하면서 럭셔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하지원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대만을 방문, ‘기황후’를 알리고 있으며, 하정우와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허삼관 매혈기’에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조수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유천, 공항서 어떻게 입었길래? (2014-07-01 07:20:39)
포토-벨벳 드레스 입고 시사회 참석한 "안젤리나 졸리" (2014-06-30 08:5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