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스타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블락비, 미국 3개 도시 쇼케이스 투어 매진
등록날짜 [ 2014년06월28일 10시45분 ]

[패션저널:서경옥 기자]블락비(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가 뉴욕, 워싱턴D.C, 플로리다 미국 3개도시에서 쇼케이스 투어 매진 사례를 이어가며 케이팝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블락비는 지난 6월 22일(현지시간) 뉴욕  씨어터 엣 웨스트버리 (Theatre at Westbury)에서 미국 쇼케이스의 첫 신호탄을 쏘아 올렸는데 첫 번째 공연이라는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박진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1,000여명의 유료 관객이 운집했다. 블락비는 쇼케이스 투어를 통해 특유의 무대매너와 가창력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공연의 관객석에는 아시아인은 거의 찾아보기 어려웠고 관객석의 95%가 뉴욕 현지인들로 채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은 블락비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환호성을 외쳤고  ‘응원법’까지 열정적으로 따라하는 등 열광적인 반응를 보였다고 한다.
 
한편, 블락비는 뉴욕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24일 워싱턴DC, 27일 플로리다 (현지시간)에서 미주 쇼케이스를 이어나갔으며 오는 7월 대만을 방문해 중화권의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타히티 지수, 신의퀴즈4에서 연기매력 발산 (2014-06-30 08:54:36)
나나, 방송MC 맹활약 패션,뷰티 최고 전성기 입증 (2014-06-26 11:19: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