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스타저널 > 음악(Music)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문세 생애 첫 캐나다 토론토 투어콘서트, 3천 관객 몰려 열광
등록날짜 [ 2014년06월07일 21시41분 ]

[패션저널:서경옥 기자]뮤지션 이문세의 브랜드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가 지난 6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려 3천명의 관객을 열광속으로 몰아넣었다. 데뷔 이후 첫 캐나다 토론토 투어 공연을 가진 이문세는 150분간 지칠 줄 모르는 무대매너와 특유의 가창력을 선사했다.

이문세 공연을 제작하고 있는 무붕 관계자는 "현지시각 6일 오후 8시(한국시각 7일 오전 9시) 토론토 소니센터에는 '대한민국 이문세'를 보기 위해 3천여명의 관객들이 운집했었다."며, "공연내내 기립박수와 환호성이 쏟아지는 등 인기를 과시하며 다시 한번 신화를 만들어 냈다."고 밝혔다.

이날 이문세는 애국가를 지휘하며 무대에 등장해 '붉은노을' '소녀' '난 아직 모르잖아요' '사랑이 지나가면' '옛사랑' '광화문연가' '이별 이야기'등 20여 곡에 이르는 자신의 히트곡을 불렀다.

지난 해 6월 1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5만 관객을 동원한 이후 1년 동안 23개 도시 투어로 이뤄진 이문세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는 지난 5월말 미국 뉴저지를 시작으로 해외 팬을 만나기 시작했었다.  이문세는 5월 말부터 캐나다(토론토), 미국(로스앤젤레스·뉴저지), 호주(시드니) 순으로 3개국 4개도시 해외 순회 공연의 대장정을 시작했다.

무붕은 "이문세의 해외투어 공연요청이 쇄도해 2014년 상반기까지 투어 연장을 결정했다"며, "1년간 쉼없이 달려온 '대한민국 이문세' 콘서트가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순회 공연을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걸그룹 베리굿 , 요가 인증샷 화제 (2014-06-09 13:59:48)
타히티 멤버 정빈, 건강악화 활동 중단 선언 (2014-06-05 09:4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