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D-Ch > 인터넷/온라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니킴, 100평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압구정 오픈
등록날짜 [ 2014년05월27일 10시34분 ]

[패션저널:서경옥 기자] 글래머러스 할리우드 스타일의 글로벌 슈즈 브랜드 지니킴(대표 최범권)은 오는 29일 서울 압구정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에 맞춰 새롭게 오픈하는 지니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의 이미지도 공개했다. 

1920년대 아르데코 스타일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지니킴만의 글래머러스한 이미지를 접목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름답고 감각적인 지니킴의 메종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약 80평 규모의 1, 2층으로 구성된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지니킴의 시그니처 슈즈와 백은 물론 골드라벨과 핑크라벨 등 고객의 위한 제품 400여 종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지니킴 최범권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지니킴 플래그십 스토어는 디자이너 브랜드로서의 감성 감성과 프리미엄 서비스는 물론 구두 장인들의 숨결까지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구두와 패션을 사랑하는 지니킴 고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공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지니킴은 오는 29일 VIP 대상 오프닝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행사에는 30년 경력의 장인이 선보이는 구두 제작 시연과 2014 썸머 슈즈 & 백 컬렉션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맞아 전 구매 고객에게 지니킴의 향기를 반영한 ‘지니킴 캔들’을 선물로 증정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콜러, 동북아 최초 부산 단독 쇼룸 오픈 (2014-05-28 22:09:50)
강남역 패션로드, 대형브랜드+보세 공존 핫로드로 변화 (2014-05-27 09:2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