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스타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희선, JJCC 탄생 전 과정 지켜 본 든든한 선배로 알려져
등록날짜 [ 2014년04월07일 08시19분 ]

[패션저널:서경옥 기자]세계적인 액션스타 성룡 주최로 중국 베이징 공인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자선 콘서트 ‘Jackie Chan 2014 Peace & Love & Friendship’에 셀럽(celeb) 자격으로 김희선이 공식 초대됐다.

김희선과 JJCC의 동반 출국은 김희선의 제의에 의해 이루어 졌다. 김희선은 JJCC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지켜봤고 멤버 에디(Eddy)와는 8년 전부터 만나 선배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최근 데뷔곡 ‘첨엔 다 그래’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JJCC는 성룡의 첫 번째 K-POP 프로젝트이자 자신이 직접 기획하고 발굴한 수제자들로, 세계적인 유명스타들이 대거 참여하는 이번 자선콘서트 참석을 통해 글로벌 아이돌그룹으로써 입지를 더욱 넓혀나갈 전망이다.

이어 지난 2005년 ‘아시아판 인디아나존스’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영화 ‘신화-진시황릉의 비밀’에 성룡과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김희선은 한국 여배우 중 유일하게 초청받으며 중화권 내 식지 않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한편 성룡의 60번째 생일과 맞물려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자선콘서트는 중국 현지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성룡의 아들 방조명이 직접 기획한 것으로, 전 세계 각지의 팬들을 비롯한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 등이 초청됐다. 또한 콘서트와 함께 팬 미팅, 상해 ‘성룡 영화예술관’ 개막 등 다양한 축하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걸스데이, 질투심 유발 4인 4색 각선미 뽐내 (2014-04-07 08:45:15)
클라라가 입으면 아웃도어룩도 섹시룩으로 변신? (2014-04-07 07:5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