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스타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지호, ‘두근두근 소녀미시’ 매력 발산
등록날짜 [ 2014년03월24일 16시52분 ]
  김지호 뒤트임 니트 조끼 (사진제공 : 조아맘)

[패션저널:이화경 기자]  김지호가 핑크빛 로맨스를 통해 시청자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봄날 스타일'을 선보였다. KBS2 '참 좋은 시절'에서 7세 지능을 가졌지만, 순수한 마음을 가진 동옥 역으로 출연 중인 김지호는 봄을 맞아 풋풋한 연하남 우진(최웅)과 로맨스를 진행하고 있다.

동옥은 가방이 찢어져 물건을 흘리고 가는 우진에게 지갑과 휴대폰을 비롯한 소지품을 주워 준다.  사례로 돈을 내미는 우진에게 "'고맙습니다'라고 말만 하면 된다"고 말해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참 좋은 시절' 10회에서는 우진이 재등장해 동옥과의 러브라인을 암시했다.

동생 동주(홍화리)와 목욕을 하고 나오던 동옥은 목욕탕 앞에서 우진(최웅)과 마주쳤다. 우진은 다정하게 인사를 건넸지만, 동옥은 불편한 듯 이내 자리를 뜨려 했다.

그러나 우진은 동옥에게 “음료수 사 먹을 돈 좀 빌려 달라”, “돈을 갚게 휴대폰 번호를 알려달라”며 호감을 표시했다. 두 사람의 순수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동옥의 마음을 표현하듯, 김지호는 카디건에 흰색 블라우스와 치마를 레이어드해 소녀풍 니트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9회에서는 더 따사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김지호는 핑크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에 흰색 조아맘 뒤트임 니트 조끼를 레이어드하고, 분홍색 크로스백을 매치해 따뜻한 소녀풍 봄 니트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14 F/W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에 참석한 연예인 파격 패션은? (2014-03-25 09:50:37)
이문세, 제주서 프로축구 개막 시축 콘서트도 매진 (2014-03-24 10:4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