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신발/부자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프랑스 3대 슈즈 메이커 [피에르 아르디] 국내 정식 오픈
등록날짜 [ 2014년03월20일 23시30분 ]
 [패션저널:서경옥] 프랑스를 대표하는 3대 슈즈 메이커 ‘피에르 아르디 (‘Pierre Hardy)’ 가 지난 2월 신세계 백화점 본관 2층에 아시아 최초 부티크를 정식 오픈 했다.
 
그 동안 신세계백화점 편집 브랜드를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피에르 아르디’의 전 제품 라인을 이번 국내 매장 오픈을 통해 아시아 최초로 모든 라인의 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디자이너 ‘피에르 아르디’는 파리 출생으로 개념미술, 건축, 조형디자인, 비주얼 아트 등 다양한 아트 장르를 넘나들며 얻는 아이디어로 디자인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999년 자신의 이름을 걸고 브랜드를 시작했다.
 
‘피에르 아르디’는 구조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의 여성 슈즈 외에도 핸드백, 주얼리 컬렉션, 하이탑 스니커즈와 패턴 클러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화려하고 창조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외의 셀러브리티가 열광하는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패셔니 스타 ‘케이트 모스’, ‘어셔’, ‘기네스 펠트로’, 카메론 디아즈와 빅뱅, 2NE1, 엑소 등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한편, 다가오는 3월 26일 ‘피에르 아르디’ 오픈 행사에 디자이너 "피에르 아르디"가 직접 한국에 내한해 아시아 최초 부티크 오픈을 축하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니킴, 르이와 14 F/W 서울패션위크 참여 (2014-03-28 07:55:03)
봄시즌 신발시장, 슬립온(Slip-on) 슈즈 강세 (2014-03-19 10:4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