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스타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민국 이문세" 공연, 내년 추가연장 결정
등록날짜 [ 2013년12월23일 00시00분 ]

[패션저널:서경옥 기자] 올해 최고 콘서트 히트작 '대한민국 이문세'가 추가 연장 공연에 돌입해 2014년 상반기 까지 총 20여개 도시에서 열릴 전망이다.

이문세의 공연을 기획 제작하고 있는 무붕 측은 "이문세의 전국 투어 공연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2014년 5월까지 투어 연장을 결정했다. 약 10개도시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오후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이문세'도 전석매진을 기록했다. '대한민국 이문세'라는 타이틀로 전국 투어에 돌입한 이문세는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5만 관객으로 매진시킨 이후 투어 공연 도시마다 매진 기록을 세웠다.

서울에 이어 강릉 투어 공연을 시작으로 인천, 창원, 전주, 대전, 수원, 울산, 의정부, 안동, 광주, 고양까지 매진을 기록한 콘서트는 오는 28일 앞둔 대구 공연도 일찌감치 매진됐다.

올해 가수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문세는 지난 6월 1일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를 열어 5만 관객을 모은 바 있다. 국내 정상의 티켓 파워의 위용은 전국투어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됐다.

전석 매진을 기록한 고양 공연을 마친 이문세는 "교양있는 고양시에서 공연하게 돼 감격스럽다"고 위트있는 멘트로 웃음을 선사했다. 공연 내내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준 관객들에게 "항상 공연장을 가득 채워주셔서 힘이 난다. 다음에 길에서 만나면 서로 인사하며 지내자. 정말 가수라서 행복하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문세는 애국가를 지휘하며 무대에 등장한 이후 20여 곡에 이르는 자신의 히트곡으로 고양시민들의 가슴을 녹였다. 히트곡 '붉은노을'을 비롯해 '소녀' '난 아직 모르잖아요' '사랑이 지나가면' '빗속에서' '옛사랑' '광화문연가' '이별 이야기'등 공연 레퍼토리 전곡이 히트곡으로 점철된 콘서트였다.

한편, '2013 대한민국 이문세'는 오는 28일 대구 콘서트를 끝으로 올해 14개 도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2014 대한민국 이문세'는 오는 27일 오후 2시 포항, 부천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10여개 도시에서 1년간의 대장정에 돌입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놀란 펑크, 베르사체 S/S 2014 광고 캠페인 모델 (2013-12-23 00:00:00)
탑모델 송경아, 청담동 홀리데이 패션 느낌 포착! (2013-12-20 0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