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보석/시계/웨딩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방시, 첫 시계 컬렉션 세븐틴 출시
등록날짜 [ 2013년06월21일 00시00분 ]

[패션저널:서경옥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GIVENCHY)에서 브랜드 최초의 시계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방시의 첫 번째 시계 컬렉션 세븐틴(Seventeen)은 미스터리 하면서도 파워풀한 숫자 17을 앞세우며 지방시의 감각을 그대로 투영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의 행운의 숫자 17에서 이름을 따온 세븐틴 컬렉션은 볼드하고 건축적인 선과 강렬한 그래픽적 요소를 믹스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섬세한 디테일과 유연한 구조를 더해 남성적이면서도 동시에 여성적인 매력을 갖췄으며, 강렬함과 부드러움의 조화, 곡선을 사용한 마무리로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스위스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과 사파이어 글래스를 사용해 완성한 쿼츠(Quartz) 무브먼트의 세븐틴 컬렉션은 골드 디테일의 크라운과 버클이 더해져 빈티지한 느낌을 준다.

가죽 밴드와 나토(NATO)밴드 스타일의 나일론 스트랩을 필요에 따라 바꿔 낄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지방시의 세븐틴 컬렉션은 6월 중순부터 지방시 청담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디자이너 지방시, 91세 일기로 별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무더운 여름, 쿨한 남자로 거듭날수 있는 아이템은? (2013-06-22 00:00:00)
길어진 장마 대비, 진화하는 레인 아이템은? (2013-06-19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