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전시회/패션위크 > 국내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켄싱턴스타호텔, "비틀즈" 소장품 전시
등록날짜 [ 2013년05월21일 00시00분 ]

켄싱턴스타 호텔 '애비로드'
[패션저널:박윤정 기자] 이랜드 켄싱턴스타호텔(강원도 속초시 소재)이 비틀즈 뮤지엄을 컨셉으로 한 스카이 라운지 ‘애비로드’를 22일 새롭게 선보인다.

그동안 딥퍼플, 핑크플로이드 등 영국 뮤지션의 소장품을 전시 운영해 온 켄싱턴스타호텔 애비로드(ABBEYROAD)는  이번에 진귀한 비틀즈의 소장품을 보강해 국내 최대 규모의 비틀즈 진품 소장품을 보유한 스카이 라운지로 재탄생하게 됐다. 

이번에 전시되는 비틀즈 관련 진품들은 ‘뮤직, 무비, 아트, 라이프‘의 4가지 주제에 따라 희귀 음반에서부터 악기, 의상, 친필 메시지,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총 40여종에 이르는 비틀즈 멤버들의 진귀한 소장품들이다.

대표적인 전시품으로는 비틀즈의 첫 정규앨범인 'Please Please Me' 원본음반(일명 마더반)을 시작으로 맴버 전원이 싸인한 세계 유일의 기타와 존레논이 무대의상으로 직접 착용했던 오리지널 수트, 폴 매카트니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악보, 미국 레코드협회에서 받은 골드 디스크상 등 이다. 각 전시품들은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비틀즈와 전시품에 얽힌 재미있는 스토리텔링들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오는 6월 중에는 존 레논이 작곡할 때 사용했던 피아노가 아내 오노요코의 진품 인증서와 함께 추가로 전시될 예정이며, 우리나라 최고의 비틀즈 전문가들과 함께 국내 비틀즈 트리뷰트 밴드의 뮤직 페스티벌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대중음악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밴드의 소장품을 설악의 비경과 함께 직접 눈으로 즐길 수 있는 멋진 경험을 안겨 줄 것”이라며, "국내 비틀즈 팬들은 물론 중국, 일본 등 외국인 고객들에게 설악과 더불어 꼭 방문해야 할 필수 코스로 거듭 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켄싱턴스타호텔은 영국 컨셉의 특1급 호텔(108실)로 브리티시 클래식 타입의 객실과 런던에서 도착한 이층버스를 비롯, 영국왕실 로열패밀리의 진품으로 꾸며진 더퀸 레스토랑, 비피터(Beafeater) 서비스(런던탑의 관광가이드를 호텔내 접목한 서비스로 로비 컨시어지 및 호텔 내 도슨트 역할 수행)등 숙박과 식사 외 차별화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박현빈 디너콘서트 패키지 출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31회 대한민국패션대전, 참가 신청 접수 (2013-05-28 00:00:00)
"제3회 인디브랜드페어" 참가 디자이너 모집 (2013-05-16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