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캐주얼/진/SPA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토이], 대전 은행점 오픈 전국 가두점 확장
2월 6일, 충청지역 최대 상권인 대전시 은행동에 오픈
등록날짜 [ 2012년02월06일 00시00분 ]

비토이 대전 은행점
[패션저널:조수연 기자] 에리트베이직(대표 홍종순)의 아메리칸 빈티지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가 2월 6일 대전 은행동 로데오거리 부근에 22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충청지역 최대 상업지구인 대전시 중구 은행동은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 패션•뷰티 브랜드 매장이 밀집해 ‘대전의 명동’으로 불리며 지역 패션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은행동 로데오거리를 중심으로 티니위니, MLB, 스프리스, 르꼬끄 등 스포츠•캐주얼 패션 브랜드들뿐만 아니라 카페와 맛집 등이 자리잡고 있어 비토이의 코어 타깃인 젊은 쇼핑객들을 유입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이다.

비토이 은행점은 충청지역 소비자들에게 비토이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빈티지 스타일을 알리고, 의류와 가방, 모자, 시계, 악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의 매칭을 통해 취향에 알맞은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에리트베이직 영플러스 사업본부 임재용 상무는 “대전 은행동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충청지역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2012년에도 전국 주요 패션 거리를 중심으로 가두점을 확장, 영 트렌드 세터들에게 본격적으로 비토이의 스타일을 각인 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22일 광주 지역 대표 젊음의 거리에 오픈한 비토이 충장로점은 합리적인 가격과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 빈티지 스타일, 1020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모션 등으로 각광을 받으며 젊은 세대의 발길을 끌어 모아, 현재 안정화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오는 2월 말에는 전속모델인 인기 아이돌 비스트의 팬사인회가 예정돼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조수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EXR, 트래디셔널 브랜드 [까스텔바작 리니에] 본격 런칭 (2012-02-06 00:00:00)
[캘빈클라인 진], 2012년 글로벌 캠페인 공개 (2012-02-02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