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스타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탈리아 갑부, 페라리 회장이 즐겨입는 옷은?
등록날짜 [ 2011년08월19일 00시00분 ]

[패션저널:조수연 기자] 세계 상류층, 그 중 럭셔리카의 대명사 이탈리아의 페라리 회장 루카 코르데로 디 몬테제몰로는 어떤 옷을 입을까?












그는 이탈리아인들에게 각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200여 년 전통의 럭셔리 브랜드 [발란타인(Ballantyne)]을 즐겨 입는다고 한다. 하이엔드 문화와 아이템에 관한 고매한 식견과 취향의 소유자인 페라리 회장의 남다른 사랑을 받고 있는 [발란타인]은 이태리를 대표하는 컨템포러리 럭셔리 브랜드의 대명사로 정평이 나 있다.

그 이유는 [발란타인]의 특별한 가치에 매료 된 페라리 회장 루카 코르데로 디 몬테제몰로가 [발란타인]에 직접 투자하며, 인수했기 때문이다. 전세계 VVIP들을 위한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발란타인]은 시대를 리드하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철학을 바탕으로 진정한 럭셔리를 추구하고 있다.

소비자의 변화와 욕구를 반영해 끊임 없이 발전함으로써 발란타인 라이프 스타일의 세계를 보여주고 있으며, 최고의 장인들의 '인타르시아' 기법으로 창조한 다이아몬드 패턴의 캐시미어 컬렉션을 비롯해, 최고의 소재와 이탈리아 특유의 섬세하고도 완벽한 테일러링이 조화된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세계 상류층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

















특히 영국의 퀸 엘리자베스 여왕, 재클린 캐네디는 물론 니콜 키드먼, 키이라 나이틀리, 패리스 힐튼, 마이클 슈마허, 피어스 브로스넌은 발란타인의 열렬한 매니아로 알려져 있다.

이탈리안 럭셔리즘의 정수를 제안하는 발란타인은 도산공원 발란타인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조수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화배우 김정태, 아들과 함께 "알퐁소"화보 촬영 (2011-08-22 00:00:00)
김현주,이하늬,리지,유소영이 입은 옷은? (2011-08-19 0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