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스타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현주,이하늬,리지,유소영이 입은 옷은?
등록날짜 [ 2011년08월19일 00시00분 ]

[패션저널:조수연 기자]최근 온라인에는 같은 옷을 입고 방송에 등장한 스타들이 화제를 낳고 있다. 같은 옷을 입었으나 스타일링에 따라 또는 몸매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으로 연출돼 관심을 모았다.

MBC주말 드라마 ‘반짝반짝빛나는’에 배우 김현주와 MBC일일시트콤 ’몽땅내사랑’의 리지, MBC일일드라마 ’불굴의며느리’의 이하늬, KBS일일연속극 ‘우리집 여자들’의 유소영이 같은 점프 수트숏츠를 서로 다른 느낌으로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현주, 이하늬, 리지, 유소영은 모두 같은 부엉이 프린트의 점프 수트(협찬: 데카당스/DECADENCE)를 입었기 때문이다. 톡톡 튀는 부엉이 패턴이 발랄함을 주는 이 점프수트를 김현주와 유소영은 베이지 색상의 점프수트를 착용했으며, 김현주는 데님 자켓을 함께 연출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유소영은 귀여운 부엉이 프린트의 점프수트에 양갈래 머리로 발랄한 소녀이미지로 연출했다.

또한, 이하늬와 리지는 네이비 색상의 점프 수트를 착용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헤어스타일과 각자의 매력만으로도 수수한 다른느낌을 선보였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조수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델 송경아, 다양한 분야 활동 주목받아 (2011-08-19 00:00:00)
전소민, "네이버" 마일리지 서비스 모델 발탁 (2011-08-18 0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