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캠브리지멤버스], 윌리엄 왕자 결혼 기념 예복 라인 출시
등록날짜 [ 2011년03월30일 00시00분 ]


[패션저널:한인숙 기자]캠브리지멤버스가 영국왕실 윌리엄 왕자의 결혼식을 기념해 예복용 수트인 ‘인게이지먼트 수트(Engagement suit)’를 출시했다. 

윌리엄 왕자가 약혼식 때 입은 정장을 영국 수제정장 제작 기법 그대로 전승해 제작한 '인게이지먼트 수트'는 윌리엄 왕자가 공식 석상에서 즐겨 입는 귀족적인 로열블루의 컬러감을 고스란히 담은 특별한 세레모니 수트로, 입체패턴으로 제작돼 남성 바디라인을 자연스럽고 멋스럽게 보여준다.

캠브리지멤버스 김상태 상무는 “영국의 비스포크 장인 티모시 에버레스트와 공동으로 작업한 인게이지먼트 수트는 영국왕실의 가치와 귀족적인 기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예복 수트로써 한국 고객들에게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캠브리지멤버스는 지난해 10월 영국 왕실의 찰스 황태자가 후원하는 행사인 ‘더 캠페인 포 울”(The Campaign for Wool)’에 한국기업 최초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면서 영국 왕실과의 인연을 맺었다.
 
“더 캠페인 포 울”은 2010년 찰스 황태자가 직접 후원에 나선 단체로 영국의 양모 업체와 영국 정통 브랜드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영국의 찰스 황태자는 울 산업의 활성화가 합성섬유로 인한 매립식 쓰레기 처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친환경 사업이라는 결론을 내리고, 울 소재 사용을 권장하는 울 캠페인의 후원자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캠브지지멤버스는 나만의 정장을 가지고 싶은 고객에게는 개개인의 신체에 맞게 캠브리지멤버스 전 매장에서 인체측정을 통한 MTM(Made to Measure)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4월 한달 동안 인게이지먼트 수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윌리엄 왕자가 공식석상에서 주로 착용하는 디자인과 같은 타이와 행커칩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까날리]의 주말 레저 패션 스타일링은? (2011-04-05 00:00:00)
LG패션 [TNGT], 가두시장 매출 승승장구 (2011-03-17 0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