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속옷/수영복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블린], ‘로맨틱 페스티벌 세트’ 출시
화려한 ‘로얄 에스코트’, 감미로운 ‘몽트레’, 섹시한 ‘카니발 총 3종 구성
등록날짜 [ 2010년11월18일 00시00분 ]

[패션저널:조수연 기자] 패션 란제리 [에블린]은 유럽 축제의 화려함과 로맨틱함을 제품에 담아 색다른 연말 분위기 연출을 도와주는 ‘로맨틱 페스티벌 세트’를 출시했다.
[에블린] - 로얄 에스코트
에블린의 로맨틱 페스티벌 세트는 다른 제품보다 글래머러스해지는 고객 체형에 맞춰 80과 85의 B, C컵 크기를 약 1.25cm 늘린 것이 특징으로 연말 파티에 돋보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 됐다.

로맨틱 페스티벌 세트는 고혹적이고 화려한 분위기의 ‘로얄 에스코트(Royal Escort)’, 따뜻하고 감미로운 ‘몽트레(Montreaux)’, 열정적이고 섹시한 ‘카니발(Carnival)’ 총 3종으로 와인, 블랙 등 톤 다운된 컬러에 플로럴 자수, 레이스, 장식 디테일 등을 활용해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속옷에 반영했다.

로얄 에스코트 제품컷 영국 왕실의 화려한 축제를 표현한 ‘로얄 에스코트’는 매혹적인 와인 컬러에 블랙 플로럴 레이스로 우아함과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브래지어는 컵 상변에 블랙 망사 레이스를 덧대어 볼륨감 있는 가슴 라인 연출은 물론 가볍고 몸에 밀착되는 날개 사이드 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팬티는 삼각, 올 레이스 사각과 T팬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삼각 팬티는 치골 스트링 디테일로 섹시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연출 가능하다. 그 밖에 가터벨트와 슬립을 추가 구입할 수 있다.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위스 재즈 축제를 모티브로 한 ‘몽트레’가 적격이다. 진한 와인 컬러에 광택의 부드러운 벨로아 소재로 따뜻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몽트레는 가슴 전체를 안정적으로 감싸주면서 착용감이 가벼운 풀컵 제품이다. 기본 브라&삼각 팬티 세트는는 47,900원이며 사각, T팬티, 란제리룩으로 연출 가능한 슬립 등을 원하는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올 블랙 라인으로 시크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카니발’은 열정적인 축제 분위기를 표현한 제품으로 한층 더 섹시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매끈한 바디 라인 연출을 도와주는 바디쉐이퍼는 보정 효과와 패션너블함까지 갖춘 제품으로 연말 파티룩 연출에 잇(IT)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브라와 팬티 3종, 가터벨트, 슬립, 바디쉐이퍼가 포함된 세트 가격은 192,300원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조수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기능성 이너웨어 "옵티마 G" 출시 (2010-11-24 00:00:00)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런칭 (2010-11-17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