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신발/부자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호주정부 공식 [울마크] 인증 "어그부츠" 국내 런칭!
호주 공식 울마크 인증 받은 제품으로 품질, 스타일 뛰어나
등록날짜 [ 2010년10월13일 00시00분 ]



UGG NATURES MERINO 어그 부츠 [패션저널:조수연 기자]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면서 겨울 패션의 필수 아이템인 어그부츠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정부의 공식 울마크 인증을 받은 어그부츠가 국내에 처음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호주 현지에서 부터 어그부츠의 한단계 도약으로 평가 받고 있는 [UGG NATURES MERINO] 브랜드이다. 'UGG NATURES MERINO' 어그부츠는 품질과 스타일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100% 천연 호주산 고급 메리노울로 만들어졌는데 사용된 양모 소재가 겉은 부드러운 터치의 쉽스킨 스웨드이며 안은 포근한 느낌의 쉐어링 라이닝으로 겨울철 보온성과 수분 흡수성은 물론 계절에 관계없이 보송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어그부츠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맨발에 신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피부에 직접 닿는 양모의 품질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기존 어그부츠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뒷꿈치 부분이 쉽게 접히지 않는다. 인체공학적으로 사람의 실제 발 모형을 살린 디자인과 함께 힐카운터(뒷굽 보호막)에 네츄럴 스웨이드와 보강제를 사용해 보행시 뒷꿈치에 물려 주름이 가는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했다.

또한 귀여운 라운드 toe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더욱 살려 정통 어그부츠의 세련된 멋을 강조함은 물론 인체공학적으로 사람의 발 모형을 넣은 채로 생산 했기 때문에 부츠의 앞부분이 납작하지 않으며 귀엽고 라운드한 정통 클래식 스타일이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호주 정부의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는 점이다. 어그부츠를 고를 때는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이 'AUSTRALIAN MADE' 로고이다. 하지만 여기에다 하나 더 살펴봐야 하는 것이 바로 울마크(WOOLMARK) 인증 택이다.  울마크란 AWI(Australian Wool Innovation Limited)의 국제적 품질에 합격한 100% 양모 제품에만 사용되는 품질 증명 등록 상표이다. 'UGG NATURES MERINO'는 AWI의 엄격한 품질 시험과 100% 호주산 양모를 사용해 호주 정부의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처럼 호주정부의 공식 인증이 중요한 것은 최근 어그부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여러 브랜드와 제품이 난립하면서 원산지를 속인 일명 짝퉁 제품이나 질 낮은 중국산 제품이 판매되면서 어그부츠 전체에 대한 이미지를 훼손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UGG NATURES MERINO'의 호주 및 해외 총판인 AMDS의 문진섭 대표는 "국내에 여러 어그부츠 브랜드가 출시돼 있지만, 호주 정부의 공식 울마크 인증을 받은 제품은 'UGG NATURES MERINO'가 처음이다"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호주에서 인정 받은 프리미엄 정통 어그부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조수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백팩]하나로 IT 세대 남자들 세련되게~ (2010-10-15 00:00:00)
[노스페이스], 다목적 슈즈 [스파이럴] 출시! (2010-10-12 0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