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스타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플라스틱아일랜드] 전속모델 ‘씨스타’ 화보 공개
등록날짜 [ 2010년08월12일 00시00분 ]

블랙 가죽 재킷, 빅백, 퍼 베스트와 프린트 레깅스등 개개인의 다양한 매력 중점

[패션저널:김연 기자]최근 발랄한 리듬의‘푸시 푸시’라는 곡과 함께 트렌디 아이콘으로 떠 오르는 신인 걸 그룹 씨스타(SISTAR)의 펑키한 모습의 화보가 공개됐다.
 
‘PUSH PUSH BABY, 맘을 받아줘’라는 가사말 처럼 스스로의 매력을 자신 있게 뽐내는 당당한 소녀들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씨스타’는 데뷔 초부터 ‘엣지걸’이라는 수식어을 얻은바 있는 수퍼 루키로 매력적이며 개성 있는 안무와 트렌디한 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여성복‘플라스틱 아일랜드’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다양한 소품과 함께 재미있게 장난기 어린 일상의 모습을 보는듯한 컨셉으로 진행 됐으며, 특히 멤버 개개인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는데 중점을 두었다.

블랙 가죽 재킷과 빅백, 퍼 베스트와 프린트 레깅스, 티셔츠와 매치한 레인부츠 등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가을 트렌드를 미리 만나보는 이번 화보는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펑키한 감성으로 믹스 매치해 씨스타만의 스타일을 연출해 내었고 신인 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김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팩토리] 청바지, 라이터 탄생 재조명 (2010-08-16 00:00:00)
남성정장[로이젠], SBS <나는전설이다> 제작지원 (2010-08-11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