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회원 자유게시판은 회원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욕설이나 인신공격, 스펨글, 저작권에 위배되는 사진과 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래된 게시물도 일정기간 경과후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프린트
제목 버릇없고 오만한 일본 길들이기 2019-07-15 16:22:55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조회:1984     추천:96


어느 중소기업인의 글이라고 합니다. 다 게재는 못하고 일부분만 발취합니다.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이번에는 정말 행동으로 보여 줘야만 합니다.


~일본은 가장 가까운 나라인데 정말 친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일본 지인분과 동남아 출장도 함께 다니고 하면서 아주 오랫동안 친하게 지내는 분도 있는데, 이런 일이 터지면 정말 난감합니다.

독도는 일본땅이라고 홍보하는데 가장 후원금을 많이 내는 회사가 유니클로, 도요타, 말보르 등의 순위 입니다. 근데 독도는 한국땅이라고 목소리 높이는 사람들이 유니클로 입고 도요타 타고 말보르 핍니다.

말로는 독도가 한국땅이라고 하면서 실제 행동은 독도가 일본땅이 되는 것을 도와주고 있는 꼴이지요.~생략~

일본이 우리보다 인구가 2배이상 많은데도 지난해 우리나라 사람이 일본에 간 관광객이 753만명인데, 일본인이 한국에 온 관광객수는 295만명입니다. 어디 그 뿐입니까?  역사적으로 일본에게 많은 치욕을 당하고서도 일본과의 무역적자는 50년 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단 한해도 우리는 대일 무역흑자를 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도 일본은 우리에게 할 말을 다 하는데, 우리는 지금까지 이것을 당연하게 받아드리고 관심조차 없습니다.~생략~

저는 글로벌 시대에 국산품을 애용하자는 촌스러운 얘기를 하려는게 아닙니다. 이번에 정부도 심기일전해서 이성적으로 잘 대응해야겠지만, 우리 국민 개개인이 국가나 정부만을 탓할게 아니라 냉정하게 반성하고 성찰하는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결코 일본과 감정적으로 대응하자는게 아닙니다. 언젠가는 서로 친하게 지내야만 될 나라입니다. 다만 이번 기회에 뭔가 한국인이 살아있음을 보여주고 깨우침을 갖게 하자는 것 입니다.

만일 딱 한달만 일본을 아무도 가지 않고, 한국에서 도요타가 단 한대도 팔리지 않는다면 저들도 크게 느끼는게 있을거라 생각합니다.~생략~

댓글콘선택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91503789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19 참관단 모집 (2019-07-11 22:55:19)  
다음글 : DECO(인쇄+디지털)세트 출간 (2019-07-29 12:02:25)